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코리아 중보기도운동 2022 가이드북 사용법
    New Korea를 위한 21일 기도 2022. 8. 27. 21:29

    뉴코리아를 위한 기도모임 진행방법

    1 먼저 기도 모임에 모인 사람들과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시간을 가져라!
    2 성령님께 기도 모임을 인도해 달라고 간구하고, 성령님을 기대하며 믿으라!
    3 가이드북을 읽고, 그 내용에 대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은 것이 있다면 서로 나누라! 구체적으로 그분의 뜻을 계시해 주시도록

    기도하라! (북한과 관련된 신문 기사들을 스크랩하여 서로 나누고, 같이 기도하는 것이 좋다.)
    4 기도 제목을 나누며, 인도자의 인도로 제목에 따라 기도하라! 기도한 내용을 노트에 기록하라!
    5 주님께서 우리들의 기도를 이루실 것을 믿음으로 선포하며, 모임을 마무리하면서 감사 기도를 드려라!

     

    뉴코리아를 위해 기도하기 전 미리 알고 준비해야 할 중요한 3가지

    1 북한을 알아야 한다! 중보기도자는 먼저 자신이 기도할 대상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와 충분한 이해를 가져야 한다. 중보기도자가 그대상에대해잘못알고있다면마치환자의아픈곳을정확히알지못하는의사와같다.중보기도를통해한반도의실제적인변화 를 기대한다면, 우리는 먼저 북한과 한반도의 상황을 연구하고 공부해야 한다. .

    “뉴코리아 중보기도자 이전에 북한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2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기도하라! 하나님은 성경말씀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말씀하신다. 하나님의 음성은 꼭 신비로 운 방법으로만 들리는 것이 아니다.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상황과 사건들을 통해서도 말씀하신다. 우리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 나는수많은상황과변화속에서하나님의음성과뜻을분별하여기도제목으로삼아야한다.지금북한과관련된수많은뉴스를주 목하여보고그속에서하나님의음성과뜻을들어보라!뭔가특별한기도를하려는생각을내려놓고지금들리는바로그뉴스를놓 고 기도하라!

     

    “한반도에 대한 뉴스에 눈을 떼지 말고, 신문을 손에서 놓지 말라!”

     

    3 하나님의 관점으로 기도하라! 우리의 생각은 주관적이기 쉬우므로 기도할 때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하나님의 마 음과눈으로기도할수있도록그분의도움을구하라!북한은여러이데올로기와사상으로그평가가나뉠수있는대상이다.기도하 기 전에 북한에 대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개인적인 선입관을 내려놓고 오직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관점으로 기도하기 위해 힘쓰라!

    “성령의 충만함을 구하고 오직 겸손함으로 주님의 생각을 구하며 기도하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