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ay-12 주술과 미신
    힌두인을 위한 15일 기도 2020. 11. 19. 00:00

     보호나 권력을 위해 영들과 접촉하는 사람은 두려움과 존경을 받을 정도로 영향력이 있다. 그런 분위기 속에 주술사라고도 불리는 ‘다얀’은 인도의 가난한 시골 지역에 미신이 널리 퍼진 부족 집단에서 주로 활동한다.
     한편, 두 명의 인도인 전도자는 이전에 가보지 못한 마을을 방문했다. 이렇다 할 계획이 없던 이들은 그곳에서 예수님을 찬양하고, 마을을 위해 기도하기 시작했다. 그때, 한 무리의 여성이 모여들었고 그들 중 몇 사람은 이 모습을 못마땅해했다. 그러던 중 전도자들에게 한 여성을 위해 기도해야겠다는 마음이 강하게 들었다. 하나님은 이들을 통해 그녀를 악령의 괴롭힘으로부터 구하신 것이다. 이후 그녀가 안정을 되찾았을 때,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했고, 그녀는 남편, 자녀들과 함께 예수님을 영접했다.

     다음 날, 전도자들은 신앙을 격려하기 위해 그녀의 집을 심방했다. 그때, 그녀가 아버지의 뒤를 이은 마을의 중요한 다얀인 것을 발견한다. 그녀는 흑마술을 행하던 방을 전부 보여주었다. 마을 사람들은 점을 보거나, 이웃을 저주하기 위해 이곳을 방문했었다. 그녀는 이 모든 것을 회개하며 방을 비웠고, 그 안의 물건들을 전부 내다 버렸다.
     믿음이 점차 자라면서 그녀는 자신의 간증을 가족과 친구들에게 나눴다. 많은 사람은 그녀가 어떤 사람이었고, 예수님이 어떻게 그녀의 삶을 변화시켰는지 알게 되었다. 그 결과, 사람들이 믿음을 가지게 되고, 그녀의 집에 모여 기도와 예배를 드리기 시작했다.

     

    기도제목

    미신에 붙잡히고 주술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을 경험하여, 자유와 평안을 찾기를 기도하자. 
    (롬 8:37-39) 
    시골 마을에서 사역하는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의 전신갑주로 무장하도록 기도하자. 
    (엡 6:10-20) 
    미전도 힌두 지역에 새로운 그리스도인 공동 체가 생겨나도록 기도 하자. (빌 1:9-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