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ay 1 북한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New Korea를 위한 21일 기도 2020. 7. 29. 13:47

    우리가 북한을 위해 기도해야 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마음 때문이다. 하나님은 북한을 사랑하신다. 그러나 한국교회에 있는 많은 중보기도 자가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에 근거하기보다는 자신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쳐 기도했었음을 부인할 수 없다. 북한을 위해 기도하는 중보기도자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덕목과 자세는 무엇일까? 그것은 하나님의 마음과 성품에 근거해서 기도하는 것이다. 북한을 향한 하나 님의 마음은 어떠할까? 마치 잃어버린 자녀를 찾는 아버지의 마음과 같으며, 그 자녀가 속히 품 안으로 돌아오길 바라고 계신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북한을 위해 기도하는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정치적, 사상적, 민족적 관점을 버리고 기도하는 것이다. 오직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구하며 기도할 때, 그분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중보기도 사역이 가능할 것이다.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마음을 돌이키시고

    너를 긍휼히 여기사 포로에서 돌아오게 하시되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흩으신 그 모든 백성중에서 너를 모으시리니"

    신명기 30:3

     

     우리가 북한을 위해 기도할 때마다 기억해야 할 것은 하나님이 북한을 사랑하시며, 긍휼히 여기신다는 사실이다. 그러므로 우리 기도의 동 기와 자세는 자신의 사상이나 정치 이데올로기가 아니라, 오직 북한을 사랑하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긍휼이어야 한다.

     

    기도제목

    1. 북한을 위해 기도하는 중보기 도자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사상, 이데올로기에 입각한 기 도가 아니라 오로지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기도하도록 성령께서 그들의 마음을 지켜달 라고 기도하자!

    2. 우리 안에 하나님의 마음(긍휼) 없이 북한을 바라보고 기도했던 옛 과오를 회개하도록 기도하자!

    3. 긍휼의 마음으로 북한을 바라보도록,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열방)을 부어달라고 간구하며 기도하자!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