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코리아를 위해 기도하기 전, 미리 알고 준비해야 할 중요한 세가지
    New Korea를 위한 21일 기도 2020. 7. 28. 10:51

    1. 북한을 알아야 합니다. 중보기도자는 먼저 자신이 기도할 대상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와 충분한 이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중보기 도자가그대상에대해잘못알고있다면,마치환자의아픈곳을정확히알지못하는의사와같습니다.중보기도를통한한반도의실 제적인 변화를 기대한다면, 먼저 북한과 한반도의 상황을 연구하고 공부해야 합니다.

    “ 뉴코리아 중보기도자이기 전에, 북한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2.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기도합시다. 하나님은 말씀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말씀하십니다. 또한 그것은 신비로운 방법으로 만 들리는 것도 아닙니다.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과 사건들을 통해서도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주변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상황 과 변화 속에서 하나님의 음성과 뜻을 찾아 분별하여 기도의 제목으로 삼아야 합니다. 지금 북한과 관련된 수많은 뉴스를 주목하고, 그 속에서 하나님의 음성과 뜻을 들어봅시다. 특별한 기도를 드리려 하지 말고, 지금 들려오는 뉴스를 놓고 기도합시다.

    “한반도에대한뉴스에눈을떼지말고,신문을손에서놓지말라!”

     

    3. 하나님의 관점으로 기도합시다. 우리의 생각은 주관적이기 쉬우니 기도할 때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하 나님의마음과눈으로기도할수있도록그분의도움을구합시다.북한은여러이데올로기와사상때문에그평가가나눠질수있는 대상입니다. 기도하기 전, 북한에 대한 개인적인 선입견을 내려놓고, 오직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관점으로 기도하기 위해 힘씁시다.

    “성령의 충만함을 구하고 오직 겸손함으로 주님의 생각을 구하며 기도하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