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ay 3 북한을 움직이는 사람들
    카테고리 없음 2021. 8. 3. 00:59

     

     "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사람 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딤전 2:1-2)

     

     국가의 흥망성쇠가 지도자 한 사람의 영향력에 따라 결정될 만큼, 한 국가 지도자의 영향력은 중요하다. 한 민족이나 나라가 변화되기 위해서는 먼저 그 민족과 나라의 지도자들이 변해야 한다. 따라서 북한의 변화를 위해 기도한다면 먼저 북한을 움직이는 사람들, 즉 북한의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사도바울은 디모데전서 2장을 통해 첫 번째 기도해야 할 대상에 대해 말한다. 사도바울은 먼저 ‘임금들과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라고 권면한다. 바울이 이 편지를 쓸 당시, 임금이었던 ‘로마황제’는 그리스도인들을 핍박했다. 로마황제와 로마제국을 통치하던 지도자들이 자신들을 핍박하지만, 바울은 그들을 위해 기도하라고 한 것이다. 이에 대해 바울은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2절)”라고 설명한다. 즉 교회의 경건생활과 복음전파를 촉진하기 위함이었다.

     북한의 지도자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야 한다. 북한의 문제는 북한을 통치하는 지도자들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이들이 하나님의 긍휼을 입도록 기도하자! 그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과 현재 고통 받는 북한주민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한다.

    현재 북한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고 온갖 부도덕과 불신앙으로 하나님의 통치를 인정하지 않고 있다. 또한 그들은 자신들의 정권을 위해 수없이 많은 인민을 고통 가운데 두며, 지속적으로 거짓된 이데올로기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반역하는 일에 인민들을 선동하고 있다. 이 중 가장 큰 죄악은 한반도 뿐만 아니라 온 열방의 주재이신 하나님을 경외하지 않고, 한낱 인간인 김일성과 김정일을 신과 같이 섬기고 있다는 사실이다.

     북한 땅에 복음이 들어가기 위해서는 북한지도자들의 마음이 변해야 한다. 북한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고 두려워할 때, 오직 공법이 물같이, 정의가 하수같이 흐르게 될 것이다. 북한 땅에 하나님의 권세가 지도자를 통해 통치될 수 있도록 기도하자!

    다음은 2021년 최근 북한을 움직이는 지도자 그룹과 그중 최 근 북한의 실세 여섯 명의 짧은 프로필이다. 이 프로필과 사진을 보며 그들이 죄악을 회개하고 하나님의 긍휼을 입을 수 있도록 기도하자!

     

     " 그런즉 군왕들아 너희는 지혜를 얻으며 세상의 재판관들아 너희 는 교훈을 받을지어다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섬기고 떨며 즐거워 할지어다 그의 아들에게 입맞추라 그렇지 아니하면 진노하심으 로 너희가 길에서 망하리니 그의 진노가 급하심이라 여호와께 피하는 모든 사람은 다 복이 있도다!"  (시편 2:10-12)

     

     

     기도제목

    1. 북한 지도자들이 김일성, 김정일 숭배와 주체사상으로 인한 우상숭배에서 회개할수있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예수 그리스도의 복 음을 들음으로 하나님을 경외하 는 지도자들로 거듭날 수 있도록 기도하자!
    2. 온갖 부정부패와 악행에서 돌아설뿐만 아니라 인민들을 위한 정책들을 잘 운영할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북한지도자들의 올바르고 바른 지도력과 영향력으로 북한에 공법이 물같이, 정의가 하수같이 흐르게 하는 나라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3. 북한의 핵심지도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겸손히 국가운영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기도하자! 주체사상과 공산주의 이데올로기를 버리고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지도자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