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ay-2 초자연적인 만남
    힌두인을 위한 15일 기도 2020. 11. 9. 01:00

     과거 힌두교도였던 그리스도인에게 어떻게 예수님을 믿게 되었는지 묻는다면, 이들은 예수님이 자신의 병을 고치시고 영적 고통에서 구하신 유일한 분이라고 말할 것이다. 이렇듯 예수님의 기적은 서구 그리스도인들에겐 놀라운 것이지만, 인도에 사는 그리스도인들에겐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다.

     작은 농촌 마을 주일학교에 젊은 여자 선생님이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녀의 삶은 매우 달랐다. 주술에 깊이 빠져 있었기 때문이다. 피부는 검게 변했고, 눈은 빨갛게 충혈 되었다. 또한 귀신들에게 시달리며 고통받았다. 가족들은 여러 주술사에게 데려갔지만, 상태는 더욱 악화되기만 했다. 힌두사원의 신들도, 의사나 그 누구도 도울 수 없었다. 그러던 중, 같은 마을에 살던 그리스도인이 그들에게 말했다. 그녀를 위해 기도할 테니 교회로 나오라고 말이다. 그 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함으로 그녀는 귀신들로 부터 자유롭게 되었고, 완전히 치유되었다. 그리고 이 날, 그녀의 모든 가족이 예수님을 믿었다.

     초자연적인 치유 이야기는 힌두인들에게 익숙하다. 이들은 아주 영적이고, 예수님은 그런 그들을 영적인 방식으로 만나신다. 이들은 베드로가 사도행전 3장에서 말한 치유된 사람과 비슷하다.

    “그 이름을 믿으므로 그 이름이 너희가 보고 아는 이 사람을 성하게 하였나니 예수로 말미암아 난 믿음이 너희 모든 사람 앞에서 이같이 완전히 낫게 하였느니라”(행 3:16)

     

    기도제목

     인도 그리스도인들의 믿음이 성숙해지고 강해지도록, 하나님을 아는 지식 안에서 성장하도록 기도하자. (엡 1:17-21)

     힌두인들이 예수님을 또 한 명의 능력있는 스승 또는 선생이 아닌, 유일하고 진정한 신으로 알도록 기도하자. (딤전 2:3-5)

     우상숭배와 흑마술과 피 제사가 행해지는 흑암의 세력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놓임 받도록 기도 하자. (엡 6:10-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