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수전도단 소개
    예수전도단 소개 2020. 7. 24. 11:32

    예수전도단(Youth With A Mission)은 예수 그리스도께 헌신된 모든 세대들을 일으켜 온 열방에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며, 파송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국제적이며 초교파적인 선교단체다.

     

    예수전도단(YWAM)은 한 평범한 젊은이 로렌 커닝햄이 자신을 하나님께 헌신하기로 결정했을 때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큰 파도와 같은 물결이 전 세계의 대륙을 덮은 환상을 보여주셨다. 그걸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수 많은 젊은이들이 일어나서 큰 파도와 같이 전 세계의 각 나라로 복음을 들고 들어가게 될 것이라는 비전을 가지게 되었다.

     

    하나님께로부터 온 이 비전은 실제적으로 현실화되어 1960년 국제 YWAM (Youth With A Mission)이 창설되었다. 그 이후로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는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세계 각처의 서로 다른 문화와 교파에서 수 천명의 사람들이 참여하게 되었다. 오늘날 국제 YWAM은 전 세계 180개국에 1,000여 개의 지부를 두고 18,000여 명의 전임사역자들이 함께 사역하는 단체로 발전하였으며,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오직 그리스도의 지상명령 성취를 위해 자신의 삶을 드리는 세계선교를 위한 공동체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국내에는 20개 지부로 2019년 1월 기준 700 여명의 전임간사와 600여명의 협력간사, 해외에는 600여명의 선교사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좇아 자신을 삶을 세계 선교에 헌신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